SCROLL DOWN

  • QUICK
    MENU

이달의 아티스트

더비보

경남지역의 팝페라 그룹 더 비보

1명

재즈밴드판도라

재즈밴드 판도라

0명

아리현

우아하면서도 함께즐길수있는 팝페라공연

1명

브리즈뮤지컬갈라쇼

세계 4대 뮤지컬과 한국 창작뮤지컬

0명

소리소다

소다TV

view more

소다뉴스

크림커뮤니케이션이 진행한 대형 프로젝트 "임직원 가족초청행사 <나노시티 해피데이> '"

크림커뮤니케이션이 진행했던 상반기 대형 프로젝트 " 삼성전자 나노시티 해피데이" 현장을 삼성전자 반도체 뉴스룸에서 담아보았다고 하는데요!참고로 해당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23년도 부터 벌써 3번째 저희가 쭉 진행해오고 있는 프로젝트랍니다 ^0^이번 년도 에는 어떻게 달라졌을지 내용 같이 보실까요?!-본문-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삼성전자 DS부문이 특별한 하루를 준비했다. 바로 5월 3일, 삼성전자 반도체 캠퍼스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하는 ‘나노시티 해피데이’를 진행한 것! 이날만큼은 반도체 캠퍼스가 마치 놀이동산처럼 변신해 임직원과 가족들을 반겼다. 약 6만 명의 많은 인원이 방문하며 활기가 넘쳤던 ‘나노시티 해피데이’ 현장을 삼성전자 반도체 뉴스룸이 담아왔다."사랑이 가득한 ‘나노시티 해피데이’에서는요"   ‘나노시티 해피데이’는 삼성전자 반도체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이 회사에서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행사다. 삼성전자 DS부문이 임직원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하며, 이들 가정의 행복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으로 특별한 하루를 마련한 것이다.올해 행사는 기흥, 화성, 온양캠퍼스 및 수원 미래기술캠퍼스에서 동시 개최되었으며, 약 6만 명의 임직원 가족이 함께해 북적였다.아이들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가족 맞춤형 프로그램, 아이들이 다양한 미래를 상상하는 체험 및 모두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많은 이들의 발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아이들을 위한 에어바운스 존, 스피드를 만끽할 수 있는 레이싱 존,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존,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펼쳐진 페스티벌 존 등 캠퍼스 곳곳이 사랑으로 가득했다.방문한 어린이를 위한 웰컴 기프트도 준비됐다. 스티로폼 에어 글라이더, 비눗방울, 하트 풍선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풍선에는 가족에게 전할 메시지를 적거나 알록달록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재미 요소도 더했다."여기 우리 회사가 맞나요?" 어린이 테마파크로 변신한 삼성전자 반도체 캠퍼스     행사 당일 아침, 화성캠퍼스에 도착한 임직원 가족들은 눈을 반짝이며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캠퍼스 곳곳이 알록달록하게 꾸며져 하나의 거대한 테마파크처럼 변신했기 때문이다. 평소 체육 공간이었던 나노스타디움은 에어바운스 5종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채워지며, 아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놀이터로 탈바꿈했다.트랙 위에서는 아이들이 고카트에 올라 짜릿한 스피드를 만끽했고, 이리저리 부딪히는 재미가 가득한 범퍼카 체험장도 인기를 끌었다.통통 튀는 각종 바운스에서 웃음을 터뜨리는 아이들의 모습은 행사장의 활기를 더했다.한편, 삐에로의 풍선 아트쇼, 영화 속 캐릭터와 함께하는 코스튬 퍼포먼스, 에어 아바타 퍼레이드가 이어지며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페인스 페인팅과 캐리커처, 물타투 등의 체험 프로그램은 긴 줄이 늘어설 만큼 인기가 높았다."온 가족이 함께해요" 가족 맞춤형 프로그램    행사장 곳곳에는 우리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마련됐다. 특히 현장의 활기를 더한 ‘길거리 폴라로이드’ 이벤트가 눈에 띄었다. 푸른 5월의 봄 풍경을 배경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남긴 임직원 가족들은 기념사진을 손에 들고 웃음꽃을 피웠다.방진복을 입고 사진을 찍는 ‘방진복 XR 포토존’도 많은 가족의 관심을 끌었다. XR 기술을 활용해 반도체 팹(FAB) 내부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했다. 아이들은 마치 반도체 전문가가 된 듯한 기분을 느끼며, 색다른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었다.한편, 야외무대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이어졌다. 마술쇼, 서커스, 디즈니송 뮤지컬 등 다양한 공연에 아이들은 물론 가족들도 환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장기자랑 콘테스트에서는 무대에 오른 아이들이 끼와 열정을 뽐내며 행사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이 외에도 전기차를 직접 살펴보고, 추억의 영화 속에 나올 법한 클래식 카를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며 어른들에게도 색다른 재미를 선물했다.놀고, 체험하고, 의미도 더한 하루삼성전자 반도체 캠퍼스의 안전 지킴이, 방재센터 소방대원이 되어보는 체험도 진행됐다. 아이들은 소방복을 입고 안전 체험 프로그램에 진지하게 임했다.행사장 한편에는 삼성전자의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하는 부스도 마련됐다. 자립준비 청년들의 주거 안정을 지원하는 ‘희망디딤돌’ 사업과 삼성전자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희망별숲’이 소개되었으며, 공룡 팝업 카드 만들기, 기부형 뽑기 이벤트 등 체험형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어 가족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했다.이 외에도 아이들이 그린 그림이 스크린에 살아 움직이는 인터렉티브 미디어월, 어린이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스크린 사격, AI 오목 대결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이날 하루는 임직원 가족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이 되었다.‘나노시티 해피데이’에 참여한 메모리사업부 S/W개발팀 김희성 님은 "아이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무척 즐거워했다"며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어 가족 모두에게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는 소감을 남겼다.동생 덕분에 이번 행사에 참석하게 되었다는 박병선 님 가족도 "가족끼리 사진도 찍고 맛있는 음식도 먹는 등 함께 즐길 거리가 많아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며 회사에 감사함을 전했다.삼성전자 DS부문이 임직원 가정의 행복을 위해 준비한 하루 ‘나노시티 해피데이’! 앞으로도 삼성전자 DS부문은 임직원과 함께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따뜻한 일터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출처: 삼성전자 반도체 뉴스룸 (https://bit.ly/3ZaIWf5)

「2025 공연봄날」 참여 공연단체 모집

원문URL:https://www.seoul.go.kr/news/news_notice.do#view/425380?tr_code=snews 본 게시물은 참여 공연단체 안내를 위한 게시글 입니다.공식 공고문 및 상세 공모요강은 원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서울특별시공고 제 2024-3526호   「2025 공연봄날」공연단체 모집 공고 서울시에서는 초·중·고등학생에게 문화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예술적 감수성과 창의력을 높이고,공연수요 확대를 통해 공연예술계를 지원하고자 공연 중 또는 공연 예정인 작품을 다음과 같이 공개모집합니다.  2024. 12. 20.서울특별시장 1. 공모내용가. 사 업 명 : 2025 공연봄날(초·중·고등학생 문화공연 관람 지원)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12.(정산 종료 시)다. 사업내용 : 서울 소재 초등 5·6학년, 중등 1~3학년, 고등 1학년이 관람 할 수 있는 공연작품 공모 2. 공고기간 : ’24.12.20.(금)~’25.2. 7.(금) [50일간]※ 모집기간 : ’25.2. 5.(수) 09:00 ~2. 7.(금) 18:00 [3일간] 3. 선정방법○ 공모 참가자로부터 신청서를 제출 ...준법」제43조에 따라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합니다.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근로기준법」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0. 기타사항가. 신청서 및 제출서류는 온라인 접수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나. 기타 안전상 우려 발생 시 협의하여 기간 변경, 사업 축소, 기타 참여자에 대한 안전조치를 강구하여야 합니다.다. 공모신청서는 대표자(주사업자) 인감이 날인되어야 합니다.라. 부가가치세법에 의한 부가세 면세사업자일 경우 지원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마. 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한 경우 참가 단체에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부적격한 것으로 판단합니다.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공모 요강은 서울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서울소식 → 고시공고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본 공고문 이외 첨부된 신청서 내용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사. 예술인의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위해 2020년 12월 10일부터 <예술인 고용보험> 제도가 시행되어의무 가입이 도입됨에 따라 동 사업을 수행하는 모든 단체는 참여 예술인의 고용보험 신고 및 보험료 납부를 하여야 합니다.아. 공연 참여자(출연, 스태프 등) 대상 표준계약서 체결 및 업무 수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등으로부터 참여자를 보호하기 위해 관계된 상해보험 등 가입, 안전교육 필수입니다.자. 기타 사업 참여 문의사항은 문화예술과(☎ 02-2133-2553)로 문의바랍니다.

[경제인뉴스] 창의적 서비스로 BTL 업계 선도하다, 크림커뮤니케이션

전체메뉴 버튼CEO창의적 서비스로 BTL 업계 선도하다, 크림커뮤니케이션크림커뮤니케이션 주정헌 대표현대 마케팅 환경에서 종합 BTL(Below The Line) 대행사의 역할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접점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창의적이고 맞춤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는 BTL 대행사는 기업의 성공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이끌어가는 핵심 파트너이다.특히, 대기업 행사부터 지자체 공식 행사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전문성을 입증해온 종합 BTL 대행사는 고객의 요구에 맞춘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이러한 흐름 속에서 크림커뮤니케이션은 오랜 경력을 토대로 고객의 니즈에 날개를 달아주고 성공적인 종합 프로모션 대행을 전개하고 있다. 항상 창의적이고 믿음직스러운 서비스를 진행하고자 하는 크림커뮤니케이션의 주정헌 대표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기업 소개 부탁드린다크림커뮤니케이션은 2013년 1월에 설립되어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공연 기획, 전시 등을 포함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총괄 관리하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Group’으로서, 고객을 위한 창의적이고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2019년에는 사회 공헌 컨설팅 사업부를 신설하여 다양한 기업의 주요 CSR 사업을 기획하고 운영하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ESG 및 DEI 개념을 프로젝트에 반영하여 고객사가 이를 적용하고 활용할 수 있는 기획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대표 본인은 홍보 대행사에서 오랜 경력을 쌓은 후, 다양한 시도를 해보고자 창업을 결심했다. 꾸준한 사업 전개를 통해 현재 유수의 기업들과 비즈니스 관계를 형성하고 있음과 더불어 크림커뮤니케이션은 BTL 사업을 중심으로 프로모션 마케팅의 모든 분야를 다루고 있다.주력 사업 내용에 대해 설명해 달라크림커뮤니케이션은 프로모션&이벤트, 사회공헌, 콘텐츠개발, 디자인의 네 개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로젝트의 기획, 디자인, 연출, 관리까지 모든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크림커뮤니케이션의 프로모션 & 이벤트 사업부는 기업 행사, 콘서트, 축제, 전시 등 BTL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유수의 대기업 행사를 포함해 수백 회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으며, 서울시를 포함한 지자체의 다양한 공식 행사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사회공헌 사업부는 기업 및 기관의 CSR 컨설팅을 전담하고 있다. 최근에는 'L 사 ESG 대학생 아카데미'의 총괄 사무국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콘텐츠 개발 & 디자인 사업부는 공연 기획, 영상 제작, 디자인, 플랫폼 운영 및 온라인 홍보 등을 담당하며, 자사 브랜드의 자체 공연 기획 및 진행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개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직접 개발한 플랫폼 '크림소다'를 공식 오픈하여 운영 중이다. 크림소다는 이지 캐스팅 소셜 플랫폼으로, 출연진 섭외와 행사 운영을 효율적으로 지원한다.또한, 크림소다는 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섭외 플랫폼으로, 행사 출연진 섭외와 관련된 업무를 보다 빠르고 쉽게 처리 할 수 있도록 혁신적으로 개선했다. 고객이 필요한 출연진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클릭 한 번으로 섭외 요청을 보낼 수 있다. 이 플랫폼은 고객의 에너지와 시간을 절약하며, AI 시대에 맞는 효율적인 섭외 과정을 제공한다.크림커뮤니케이션은 항상 진정성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작은 일, 큰일 가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임하며, 이러한 태도가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고 현재 업계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크림커뮤니케이션은 앞으로도 창의적이고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앞으로의 목표나 방향성이 있다면크림커뮤니케이션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장기간 지속되었던 업계 암흑기를 기회로 전환하며 준비한 프로젝트인 공식 플랫폼 ‘크림소다’를 최근 정식으로 오픈하여 운영 중이다. 크림소다는 세상의 모든 섭외, 세상과 문화 콘텐츠가 연결되는 가장 스마트한 공유 플랫폼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크림소다는 BTL 사업에 플랫폼 시스템을 접목시켜 보다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체계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고객사(구매자)는 더 합리적이고 가성비 좋은 고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행사와 공연에 필요한 출연진을 AI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조사 및 추천해주고, 각종 레이아웃 구성 및 디자인 등 모든 분야에서 빠르고 쉽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크림커뮤니케이션은 향후 다양한 계층에 문화 콘텐츠를 공유하고 성장시키며, 함께 꾸며가는 사회적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ESG와 DEI를 추구하는 사회공헌 컨설팅 사업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발전시키며, 더 나은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마지막으로, ‘토핑 아이디어 포유(Topping IDEA for You)’라는 모토 아래, 고객의 행사에 더 좋은 아이디어와 신선함, 안정성을 더해 항상 창의적이고 믿음직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여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행사를 제작하는 것이 크림커뮤니케이션의 목표이다.저작권자 © 경제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출처 : 경제인뉴스(https://www.newseconomy.kr/news/articleView.html?idxno=16046)

view more